eng
competition

Text Practice Mode

숨겨지고 봉인된 타법들

created Dec 9th 2014, 15:30 by


1


Rating

606 words
3 completed
00:00
세상에는 여러 가지 타법이 존재한다.
단군 할아버지가 잡으시고 나라 세울 때부터 지금까지 존재해 왔던 많은 타법들 중에 사악하고 잔혹해서 봉인되어 버린 타법들을 지금 알아보자.
이글 타법
타자를 처음 치는 사람들이 줄곧 이용해 왔던 타법이다. 대개 조금 타자에 익숙해지면 버리는 타법이지만 끝까지 타법을 고수하는 사람들이 있다. 초기에는 손에서 손가락씩 손가락(검지) 타법으로 시작하지만 점점 변형 시켜서 손가락 타법... 좀더 발전시켜서 궁극의 쌈장 여섯 손가락 타법으로 자신의 타법으로 고정시키는 경우가 있다. 타법을 고수해도 600타 정도의 속도는 나오지만 잘못된 타자 자세로 인해 불임, 간경화, 백혈병, 조로증 등을 앓게 된다고 한다. 잘못된 타자 자세는 호환 마마 전쟁보다 무서운 것이기 때문에 이글 타법은 바른 생활 모든 타법으로 바꿔야 하겠다.
폭주 타법
아주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는 타법이다. 타법을 사용하면 자신의 실력의 150% 정도의 속도를 있다는 타법이다. 흔히 날타라고 불리는 타법으로 제로의 영역을 익혀서 발전시키면 무적의 타법이 된다는 설도 있다. 자세로 타자를 계속 치면 키보드 앞에 않으면 동공이 확장되고 심장 박동 수가 급격하게 증가하며 근육이 초긴장 상태로 되고 호흡이 주기적으로 정지하게 된다. 날타법으로 치게 되면 정확도가 평균 97~95 사이인 낮은 정타율을 가지게 된다. 타법으로 최고타를 내는 사람들이 있다. 하지만 날타는 사회악이며, 정타정진 타법을 연구해야 나라가 발전하고 사회의 기틀이 잡히며 즐거운 성생활을 있다.
알콜 타법
궁극의 날타법으로 극소수의 선택된 사람들에게 애용되고 있는 타법이다. 알콜 타법은 보통 사람들이라면 적응할 없는 음주 상태에서 타이핑을 치는 방법으로 알콜을 이용해서 고도의 집중력을 높이는 타법으로, 심박수를 평소의 배로 해서 근육 사이에 알콜을 윤활제로 혈중 알콜농도 0.1%(면허정지)에 이르렀을 가장 최고의 속도를 보인다고 알려져 있다. 알콜의 종류에는 하이트, 라거, 카스 등의 약한 알콜과 참이슬, 보배, 연소주, 미소주 강한 효과를 있는 알콜이 있다. 하지만 알콜타법을 시전할 있는 유저는 그리 흔치 않다고들 한다.(궁극의 변퉤만이 있는 타법이다.)
요가 타법
인도에서 유래되었다는 타법으로 일반인은 절대 없는 타법이다. 타속도 떨어지고 단지 변퉤끼를 만족시키려는 사람들이 이용하는 타법이다. 예로써는 손가락 꼬고 타이핑 하기, 다리 목뒤로 올리고 타이핑 하기, 등뒤로 교차시켜서 타이핑 하기 상상할 없을 정도로 잔혹한 타법들이 많다. 보통 타법은 혼자 있을 때는 사용하지 않고 게임방 갤러리가 구경하는 곳에서 사용하는 지극히 변퉤적인 타법이다. 가끔 타법을 시전하고 있으면 동전을 던져 주는 사람도 있다고 한다.
포복 타법
자취방에서 많이 쓰는 타법이다. 돈이 없는 자취생이 컴퓨터 테이블이 없어서 컴퓨터를 방바닥에 내려놓고 이불 바닥에 깔고 이불 위에 깔고 누워서 치는 타법이다. 오래 치기에 무리가 많고 디스크, 허리 디스크 등의 위험이 있으며 시력과 체력의 저하를 불러오는 타이핑이다. 하지만 테이블을 장만할 돈이 없기 때문에 울며 겨자 먹기로 사용하는 타이핑 방법이다. 타속은 익숙해지면 많이 나온다는 전설이 있다.
영재 타법
아이큐가 대단히 높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타법으로서 대개 사용하는 손가락 수는 4~10개로 아주 다양하다. 타법은 문제가 나오는 동시에 문제를 외워 버려서 키보드만 바라보면서 치는, 일종의 이글 타법의 변형이라고 있다. 오타율이 극히 적고 속도도 대단히 빠르다. 하지만 아이큐가 딸리는 사람은 사용할 없다는 점이 타법의 약점이다.
자반 타법
봉인된 타법이다. 타법은 타법이라기보다는 고도의 컴퓨터 지식과 에뮬레이터 조작술의 결합으로 자동반응으로서 타이핑을 하는 것이다. 타법을 사용하면 타는 기본이고 엄청난 타수를 있다는 전설이 전해온다. 하지만 너무 극악하게 사악한 나머지 봉인되고, 많이 사용하면 왕따가 된다는 무시한 타법이기도 하다.
타법
엄청나게 고난도 타법이다. 에반게리온의 리츠코가 즐겨 사용한다는 타법이다. 고도의 연습을 요구하며 손만을 사용해서 친다. 잘만 사용하면 멋있게 보일 있는 타법이다. 하지만 속도는 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다. 주로 한글타로는 사용하지 않고 영타를 사용한다.
게임방 타법
속도가 빠른 게임방으로 가서 타이핑하는 타법으로 보통 20~30% 정도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하지만 속도가 낮고 컴퓨터가 후진 동네 게임방에서 시전하면 오히려 타수가 떨어질 있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는 타법이다. 속도를 확인하고 가서 타이핑하자. 타법은 게임방마다 키보드의 종류와 위치, 높이가 다르기 때문에 어느 키보드에나 적응을 하는 사용자가 즐겨 하는 타법이다.

saving score / loading statistics ...